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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배송 및 환불을 거부하는 배송업체

오배송 및 환불을 거부하는 배송업체
안녕하세요?
슬프고 화가 나고,
조언을 얻고자 글을 씁니다.


먼저 오늘 나에게 일어난 배송관련 사건(?)을 시간순으로 나열해 보겠습니다.

(짧은 문장과 짧은 문장은 미리 양해 부탁드립니다.)


<오전>

오전 9시 50분: 배달용 간식 주문 ㅋ 팀과 함께 먹습니다.

10:00-11:00: 회의 참석

11:06: 회의 중 발송된 배송완료 문자를 확인했는데 배송이 안왔습니다.

11:09: 1차 고객센터 전화 - 재배송으로 마감. 상담원은 사과를 하고 5000원 쿠폰을 주겠다고 했다.

11:13-15: 배송 완료 문자를 받았습니다. 그러나 다시 나는 아무것도받지 못했습니다.

11:23: 다시 상황설명을 하고 약간 화난 어조로 말을 하고 2차 재전송 요청을 합니다. 마지막으로 그는 나를 믿어주겠다고 말했다.

11:36: 예상 배송 시간은 12:35에 발표됩니다. 점심시간인데 재배송이 1시간 정도 걸리니 전혀 받고 싶지 않습니다.

11:39: 긴 통화 끝에 상담 시작. 취소 및 환불은 물론, 낭비한 2시간과 팀원들과의 망한 다과회에 대한 책임도 묻겠습니다. 나는 낮에 해결책을 찾겠다고 소리를 지르며 전화를 끊었다.

오전 11시 42분입니다.

11:48-49: 취소 불가, 갑자기 배송 시작

11:50~59: 긴 통화 대기로 인해 뚜껑이 완전히 열려 있습니다. 다시 상담원에게 설명하고 먼저 취소신청했는데 배송후에도 받을 생각없음 / 바로취소요청



<오후>

12:03: 배달 기사가 간신히 도착했습니다. (주문한 곳은 오토바이로 1분거리) 취소신청했는데 전화가 안오는것같아서 돌아가라고 하더군요.

12:05: 취소하려고 했더니 이미 배송중이라 취소가 안되고 1만원쿠폰 준다고 함. 미리 약속한 5000원 쿠폰은 전혀 지급되지 않았다.



작성자가 이해가 안됨 -> 취소요청 먼저 보냈는데 20분뒤에 연락와서 배송중이라 취소불가?

점심 먹자 놔두고 결정적인 문자가 온다

12:37: 수신 거부로 인해 환불이 불가능하다는 또 다른 문자 메시지. 기름 붓기.

12:40: 마침내 비명. 다시 상황설명을 드렸는데 지금은 상담원들에게 폐를 끼치고 싶지 않으니 직통전화로 문제를 해결해 주실 수 있는 상사를 강력히 촉구합니다.

1:25/28: 부재중 전화 2통. 그리고 다음 텍스트(첨부)



고객센터의 주요 업무 중 하나가 고객과의 상담인데, 저는 회사원이라 통화를 할 수 없습니다.

하지만 어쨌든 이 문제를 해결하고 일하러 가겠습니다. 원해서 믿고 기다렸는데 8시 15분까지 취소가 안되네요.

<밤>

8:23 - 고객센터에 전화해서 낮에 담당자를 불러서 해결하세요. 통화녹음도 끝내고 ​​타임라인도 설정하고 팩트도 확인할 수 있어요. 1시간 이내에 연락이 오지 않으면 온라인에 올리고 내일 본사에 방문하도록 하겠습니다.



그게 다야..

지금 10시 24분인데 당연히 연락이 없습니다.

미치고 뛸 생각인 것 같아요.

이 경우 우리는 어떻게 대응할 수 있습니까?

조언이 필요해요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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