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스트레스가 쌓이고 친구와 데이트 중

스트레스가 쌓이고 친구와 데이트 중이라는 구실로 다른 사람에 대한 책임을 회피합니까? 그래서 하기 싫은 거니까 하지 말라고 했지...
인정.. 호구랑 많이 닮았을듯....... ㅠㅠ
후배들에게 당신의 일은 당신이 하는 일입니다. 우리는 꼭 필요한 경우에만 서로를 돕고, 다른 것에 집중하지 않을 때 할당된 각 작업은 30분도 채 걸리지 않습니다. 나는 그렇게 말했다.
그러고 보니 분위기가 조금 더 저렴해진 느낌이 들었다.
그리고 그 이후로 A씨는 나를 많이 무시했다. 제가 결정해야 할 일이 하나 있었는데 혼자 하기에는 너무 많은 문제였습니다. (학교 행사처럼 큰 문제였습니다. 제가 멤버들을 안내해야 해서 멤버들의 의견을 들어보려고 했습니다.)
나는 결정해야 한다 - 내 생각에 ~가 더 효율적일 것이라고 생각한다. 드디어 선생님께 보내드려야 하는데 그렇게 해도 될까요? 또는 다른 의견을 공유하십시오!